스스로 준비했고 합격했습니다.
여러분도 도움이되셨으면합니다.
실제로는 밑의 대답과 완전 같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겹치는 문장도 있습니다.
한번 예제를 보시고 직접 손봐주세요.
Q1.자기소개[-자기소개]
A안녕하세요. 저는 ㅇㅇ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재학중인 ㅇㅇㅇ이라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존경해 온 아버지의 직장인 도시계획공사를 목표로 도시환경과로써 ㅇㅇ대를 들어왔지만
이 길이 나의 길이 맞는지에 대한 고민을 반복해왔습니다.
저는 휴학을 하게 된 저는 휴학기간동안 장래에 대한 고민을 거듭한 후
엔터테이먼트 크레이티브의 꿈을 위해 전자공학과로 전과하게 되었습니다.
휴학기간동안 안드로이드 앱게임을 개발하고 사업을 해본 경험을 토대로
지금도 앱 게임 개발 팀에 소속되어있으며 진행중입니다.
이상으로 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이상입니다.)
私はㅇㅇ大学 電子工学科に在学中のㅇㅇㅇと申します。
幼いころから尊敬してきた父の仕事人都市計画工事を目標に都市環境課としてㅇㅇ大学に入ったが、
この道が私の道が正しいのかに対する悩みを繰り返してきました。
私は休学をするようになった私は休学期間中に将来について悩み続けた後
エントテイモントゥクリエイティブの夢を向け、電子工学科に転科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休学期間中、アンドロイドアプリゲームを開発して事業をしてみた経験をもとに
今も、アプリゲーム開発チームに所属しており、進行中です。
以上で自己紹介を終わります。
Q2.왜 교환학생에 지원했습니까?[-동기]
(이 교환학생 프로그램이 왜 중요한가? 내꿈에 미치는 영향은? 가고싶은 이유를 전공이나 자신의 꿈에 연계하여 설명하라)
(자기소개를 하고 왜 교환학생이 되고자 하는지, 자신의 꿈과 연결하여 설명하라)
A.어릴적부터 존경해 온 아버지의 직장인 도시계획공사를 목표로 도시환경과로써 ㅇㅇ대를 들어왔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저에게 맞는 길인지에 대한 고민을 반복해왔습니다.
결국 저는 휴학을 결심하고 휴학기간동안 제가 하고싶은 일과 꿈을 찾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년이라는 휴학기간동안 제 어릴적 꿈이 문화,게임 크레이티브 관련 사업에 뜻이 있다는 것을 확고하게 할 수 있었고,
토목공학과에서 전자공학과로의 전과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전과를 결심하게 되자 휴학기간이 저에게 미래준비기간으로 바뀌었습니다.
휴학기간동안 직접 안드로이드 앱 게임을 만들어서 발매를 해보고,일본어를 적극적으로 배울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일본은 게임관련 컨텐츠 사업으로는 선진적인 나라이였기 때문에 언어적인 장벽없이 일본의 게임과 문화컨텐츠를 이해하고 싶었기 때문에 일본어를 학습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휴학기간동안 저는 꿈을 향할 준비를 갖추면서 일본문화의 게임문화컨텐츠와 제 전공분야를 연결하고자 하는 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본문화를 통해 제 전공 그리고 꿈을 발전시킬 수 있고 학습할 수 있는 일본교환학생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幼いころから尊敬してきた父の仕事人都市計画工事を目標に都市環境課としてㅇㅇ大学に入ったが、
時間が経つほど私に合う道なのかに対する悩みを繰り返してきました。
結局、私は休学を決心して休学期間に私がしたい仕事と夢を取り戻す時間を持ちました。
1年という休学期間の間私の子供の頃の夢が文化コンテンツ、ゲームコンテンツ関連事業に考えがあることを確固たるものにすることができたし、
土木工学科で電子工学科への転科を決心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前科を決心するようになると、休学期間が私に未来準備期間と変わりました。
休学期間中に直接アンドロイドアプリゲームを作って発売をしてみて、日本語を積極的に学ぶことができる時間を持つことができました。
日本はゲーム関連のコンテンツ事業では先進的な国だったため、言語的な障害もなしに日本のゲームと文化コンテンツを理解したかったから日本語を学習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
このように休学期間の間私は夢に向かう準備を整えながら日本文化のゲーム文化コンテンツと私の専攻分野を連結しようとする決心を持つようになりました。
日本文化を通じて私の専攻、そして夢を発展させることができ、学習できる日本交換学生に支援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Q3.교환학생 지원 가능한 나라 중 해당 나라/학교를 선택한 이유는?[-계획]
(왜 해당 국가에 가고자 하는가/무엇을 공부하고 싶은가/지금 전공과 연관지어서 설명하라)
A.일본에 가고자 한 이유는 제 컨텐츠 개발자라는 꿈을 발전시키기 위한 선택이였습니다.
일본은 문화크레이티브의 강자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인정받는 컨텐츠 강국입니다.
컨텐츠 강국으로 인정받는 일본에서 문화적으로 직접 느끼고 몸으로 부딫히면서 학습의 시간을 가질수 있다면,
저의 막혀있던 고정관념과 생각들을 깨뜨리고 더 넓은 사고를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제가 1지망으로 선택한 츄오대에는 신카이 마코토라는 인물이 졸업한 학교입니다.
신카이 마코토는 초속5센치미터 등의 소설과 애니메이션 등을 제작한 새로운 컨텐츠 사업에 앞장서는 인물로써,
1인제작 사업으로 성공하고있는 인물입니다.
추오대의 자유로운 학풍이 그의 창작능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새로운 문화사업에 앞장서기 위해서, 추오대의 교환학생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습니다.
日本に行こうとした理由は私のコンテンツ開発者とは夢を発展させるための選択でした。
日本は文化クリエイティブの強者とも言えるほど認められたコンテンツ大国です。
コンテンツ大国に認められる日本で文化的に直接感じて体でブディッヒて、学習の時間を持つことができたら、
私の閉ざされていた固定観念と考えを破って、もっと広い思考をすることができるんだと思ったからです。
また、私が1志望として選択したチュオデには新海誠という人物が卒業した学校です。
新海誠は秒速5センチメーターなどの小説やアニメーションなどを製作した新しいコンテンツ事業に先頭に立つ人物として、
1人の製作事業で成功している人物です。
チュオ大学の自由な学風が彼の創作能力に肯定的な影響を及ぼしたと考えています。
私も新たな文化事業に先頭に立つために、チュオデの交換学生プログラムに参加したいです。
Q4.더 하고자 하는 말은?[-결말]
A1.(기회가 없었다면 vr기기를 언급하자)
최근 일본의 소니에서는 최신vr기기인 HMD를 출시했습니다.
VR기기가 현재 새로운 문화컨텐츠 사업을 이끌어갈 중심에 있는 물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러한 VR기기와 같은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새로운 문화 크리에이티브 사업 분야에서 앞장 서고 싶습니다.
이러한 열정을 가지고 교환학생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5.일본의 장점과 단점[-추가(경험적,학문적)]
Q6.감명깊게 읽은 책/존경하는 위인/좌우명[-추가]
책-초속5센치미터
위인-뢴트겐
Q7.컨텐츠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전공과 관련지어서 설명해주세요)
제가 생각하는 컨텐츠는 새로운 문화 즉, 신문화 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의 애니메이션 또는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방송과 같은 사람들을 즐겁게하고
일종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모든 문화적 매체를 컨텐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문화 컨텐츠에 매우 큰 관심을 가지고있습니다.
최근 일본 소니에서 출시된 VR기기인 HMD등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VR기기는 증강현실을 보여주는 기기이며 현재시점에서 새로운 문화를 이끄는 중점에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자공학도로써 이러한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갈 기기를 개발하고 싶습니다.
私が思ったコンテンツは新しい文化つまり、新聞化と思います。
日本でのアニメまたは最近流行するインターネット放送といった人々を楽しませて
一種のニーズを充足させてくれるすべての文化的なメディアをコンテンツと思っています。
私はこれから先の新たな文化コンテンツに非常に大きな関心を持っています。
最近、日本ソニーから発売されたVR機器であるHMDなどがその代表的な例です。
VR機器は増強現実を垣間見せる機器であり、現在の時点で新しい文化を率いる重点にあると考えています。
私は電子工学徒でこのようなこれから先の新しい文化を導いて行く機器を開発したい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