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반응형

시로바코에 나오는 술집

오늘은 위의 사진의 술집으로 성지순례하기로 했다

 

 

20.03.18 수요일 이동타임라인

이렇게 돌아디니면 교통비 약 2.5천엔정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고등어를 흡입했다

일본가정식 그자체

날씨가좋다

나리타에서 휴맥스 영화관이 나리타산을 넘어가야지 있어서

나리타산을 넘어 걸어가기로했다 꽤 걸어야한다

25분정도

 

나리타산은 유명한 관광지다

멋진 나리타산을 넘어서

 

휴맥스에 도착했다

 

오늘은 시로바코극장판 2회차다

특전은 3주차 특전을 받았다

저번에는 2주차 특전을 받았었다.

3주차특전과 같이 영화보러온 임카야

 

 

시로바코극장판을 2번 보고 느낀건데

일단 극장판에서 처음 등장하는 등장인물의 성우가 아야네루다

아야네루를 많이 띄워주고있다라는 느낌은 받았다

 

간판성우느낌

 

스포없는 짧은 리뷰를 하겠다

 

극장판 내용은 전체적으로 극장판을 만드는 내용이다

이 내용은 PV에서도 나온다

 

런닝타임은 약 2시간정도이며,

현재 일본에서 개봉한지 3주차이므로

한국에는 6개월~12개월후에는 개봉할거라고 생각한다.

 

시로바코를 끝까지 본사람이라면 꼭 극장판을 보길 바란다

2번보기를 바란다

 

정말 재밌다.

특히 중간중간의 삽입곡과 엔딩곡,오프닝곡도 좋았다.

 

내용도 물론좋다.!

 

 

나랑 임카야는 시로바코 영화를 보고

키치죠지역에있는 시로바코 성지로 가기로했다.

 

이곳 술집은 임카야가 1년넘게 단골로 다니고있는 가게였다.

(여러가지 뒷이야기들을 들을수있었다)

 

 

딱들어오자마자 시로바코의 성지라는것을 알수있었다

파냐(토와나)누나의 싸인이있다

지난주에 왔다갔다고한다

전부 팬들이 주고간 선물들을 전시해두고있다 (이자카야)

 

 

정말 애니메이션과 똑같이 생겼다.

(넓게 위의 구도로 찍지못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과 똑같은 구조다)

시로바코에서 이 술집이 나오게 된 이유는

 

시로바코(걸즈판쳐 감독과 동일) 감독이 이 술집의 단골이였다고 한다.

물론 지금도 단골이라고 들었다.

 

그래서 술집주인 부부하고도 엄청 친했었는데

실제로 시로바코에서 현실의 주인부부가 캐릭터로써 자주등장하고

이 술집이 작품중에서도 많이 비중있게 다루어진다.

 

고등학교 애니메이션 동아리의 5인이 한자리에 모이는 유일한공간으로써 활용되기때문

 

현재시점에서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외출을 안하고있는 상황에서도

시로바코의 극장판개봉에 힘입어서 주말에는 정말 사람이 꽉꽉차고

예약도 꽉차서 예약을 3월내내 받지 않는다고 했다.

 

우리는 평일에 꽤 일찍 가서 기다려서 입장이 가능했다.

(임카야가 여기 단골인것도 한몫했다 1년이상 워홀하면서 이곳을 일주일에 3번이상씩 왔었다고한다)

 

주인장 부부랑도 이것저것 이야기해서

성우나 감독, 토와나 누나가 왔다간것이나 그외에 이것저것 많이 들었는데

공식계정에 안올라온 내용도 있기때문에 여기에는 따로 적지 못할것 같다

 

여기 이자카야 분위기가 정말좋다

그리고 안주도 정말 맛있다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여기에 찾아오는 손님들은 (특히 지금시기의 손님들)

전부 시로바코를 좋아하거나 애니메이션에 애정이있는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전부 동료 라는 느낌을 받았다

 

실제로 1시간넘게 옆에있는 일본인 아저씨랑 애니메이션이야기로 불태웠다

 

키치죠지 역에는 술집 이외에도

몽블랑 가게 그리고 시로바코에서 등장하는 공원 등등도 있으므로

시로바코를 정말 좋아한다면 꼭 여기를 포함해서 성지순례하기를 바란다.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

 

 

 

 

가계부

교통비 충천 5,000엔

이자카야 2,500엔

맥주 161엔

 

총합계 7,651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