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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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문서의 내용은 팀,개인 프로젝트 게임개발 아이디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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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인 :

 

액티브1 차원이동(특수행동 턴)

차원 여행자 제인은 스태미너를 1소모 하여 상점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때 제인은 제자리에서 상점에서 파는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물건을 살 때 소모되는 토큰의 갯수는 동일하다.)

 

패시브1 차원주머니(인벤토리[상시적용])

제인은 인벤토리가 아공간으로 확장됩니다. 스태미너가 소모되지 않으며 상시 적용됩니다.

소모품을 5개까지 소지할수 있습니다.

 

 

켈트라 :

 

엑티브1 공포에 벌벌 떨어라!(특수행동 턴)

켈트라는 게임 중 단 한번 스태미너 1을 소모하여 족쇄 아이템 효과를 지목한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족쇄 : 해당 플레이어의 해당 라운드 이동 금지)

 

 

패시브1 공포 주입(전투 관련[선공])

켈트라는 전투에 돌입하여 선공을 결정할 때 스태미너를 소모하지않고 주사위를 던진다.

이때 주사위 눈금이 5이상 이라면(5,6) 켈트라는 무조건 선공을 시작합니다.

 

지젤 :

 

액티브1 대자연을 수호하라!(특수행동 턴)

자연의 수호자인 드루이드 지젤에게 대자연의 수호가 깃듭니다. 게임 중 단 한번 스테미너 1을 소모하여 전체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패시브1 약점 포착(전투 관련[공격])

현자의 드루이드인 지젤은 자신의 무구한 지식을 과격한 무기로 변환합니다. 스테미너를 소모하지 않고 적의 방어력을 1 무시합니다. 적의 방어력이 0 이하 라면 -방어력으로 계산합니다.

 

 

이신 :

 

액티브1 이 몬스터가 아니야.(특수행동 턴)

이신은 게임 중 단 한번 전투시작에 스태미너 1을 소모하여 몬스터 카드를 2장 뽑습니다. 그중 마음에 드는 몬스터와의 전투를 선택한 후 나머지 몬스터 1장은 무덤으로 들어갑니다.

특수행동 턴에 전투 조우상태 일 시에는 그 몬스터를 무덤으로 보내고 새로운 몬스터 한 장을 뽑습니다. 그리고 전투를 속행합니다.

 

패시브1 한번 더!(주사위관련[라운드 당 1])

이신은 나온 주사위가 마음에 안든다면, 스태미너를 소모하지 않고 주사위를 한번 더 던진다. 라운드 당 한번으로 제한된다.

 

노네임드

 

액티브1 이름 없는 존재(특수행동 턴)

노네임드는 게임 플레이중 단 한번 스태미너 1을 몬스터와의 전투를 회피 할 수 있습니다 회피된 몬스터는 무덤으로 들어갑니다. 만약 전투중이라면 전투가 즉각 종료되고 몬스터는 무덤으로 들어갑니다.

 

패시브1 죽음 거부(죽음)

노네임드는 전투중 한번 죽음을 당할시 체력 1의 상태로 강제 회복되며 스태미너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단 체력1 의 상태에서 한번더 죽음을 맞이하면 다른 캐릭터와 같은 죽음 패널티를 받게됩니다.

 

의지

 

액티브1 이것은 모두의 의지(특수행동 턴)

통합의지사념체는 의지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의지는 게임 중 단 한번 스태미너 1을 소모하여 자신의 의지를 부분분할 합니다. 부분 분할 된 의지는 한 라운드 동안 공격을 모방합니다.(, 한 라운드 전투동안 2번 타격합니다)

 

패시브1 생존(죽음 패널티 삭제)

세계의 단 하나의 의지의 숨겨진 이름은 생존입니다.

죽음을 경험하게 된다면, 게임 중 단 한번 스태미너를 소모하지 않고 뒤로 되돌아가기를 제외한 전투 패널티를 삭제합니다.(아이템 떨구기,토큰 떨구기,능력치 하락 삭제)

 

 

 

 

 


1라운드의 행동 턴 정의

 

특수행동 턴-이동 턴-존행동 턴,전투 턴-이동 턴-존행동 턴

 

1)캐릭터 특수 액티브 능력은 특수행동 턴에만 사용 가능하다.

2)이동 턴은 한 라운드 당 2번 가능하다(스태미너가 있을 경우)

3)상점 및 마법 카드 존에 입장 했을 경우 전투 턴 대신 존행동 턴을 실시한다.

4)일반몬스터 처치시 1토큰, 보스몬스터 처치시 2토큰을 부여한다.

5)모든 상점의 아이템 가격은 1토큰으로 책정된다.

6)스탯 요구치의 토큰 수량 만큼 투자할 때 스탯을 1 투자할 수 있다.

7)각 기본 캐릭터의 소지 장비는 최대 3,소지 아이템은 최대 3개까지 소지할 수 있다.

8)모든 아이템의 사용은 특수행동 턴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9)마법 카드 존에 입장시 랜덤으로 버프,디버프,순간이동 카드가 나타난다.

10)맵의 크기는 최대 100칸이며 5단계 까지 나타나며 간 단계당 몬스터 존은 15칸씩 있다.

11)상점은 맵의 골고루 8개가 배치되며, 마법 카드 존은 총 10개가 각 단계당 2칸씩 존재한다.

12)나머지 칸은 안전 지대 칸이다. 5칸으로 각 단계마다 1칸씩 존재하며 각 단계의 시작을 알리는 첫 칸의 경계지점이다.

13)존재하는 카드로는 캐릭터카드,장비카드,아이템 카드,마법 카드가 있다.

14)존재하는 판으로는 맵(MAP),몬스터 판 이 있다.

15)이동은 이동속도 이하의 칸 이동이 가능하며, 이동 1칸당 스태미너 1이 소모된다.

16)존 행동 턴은 1의 스태미너가 소모되며 스태미너가 없다면 존의 효과를 이용할 수 없다.

17)전투 턴은 전투 라운드로 진행되며 1라운드는 몬스터 결정-선공 결정-공격(방어)-방어(공격)턴으로 나누어진다. 1라운드 동안 전투가 끝나지 않았다면, 2라운드가 돌입하며 공격(방어)-방어(공격)턴으로 나누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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