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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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 준비했고 합격했습니다.

여러분도 도움이되셨으면합니다.


실제로는 밑의 대답과 완전 같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겹치는 문장도 있습니다.

한번 예제를 보시고 직접 손봐주세요.



Q1.자기소개[-자기소개]

 

A안녕하세요. 저는 ㅇㅇ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재학중인 ㅇㅇㅇ이라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존경해 온 아버지의 직장인 도시계획공사를 목표로 도시환경과로써 ㅇㅇ대를 들어왔지만

이 길이 나의 길이 맞는지에 대한 고민을 반복해왔습니다.

저는 휴학을 하게 된 저는 휴학기간동안 장래에 대한 고민을 거듭한 후

엔터테이먼트 크레이티브의 꿈을 위해 전자공학과로 전과하게 되었습니다.

휴학기간동안 안드로이드 앱게임을 개발하고 사업을 해본 경험을 토대로

지금도 앱 게임 개발 팀에 소속되어있으며 진행중입니다.

이상으로 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이상입니다.)

 

ㅇㅇ大学 電子工学科在学中ㅇㅇㅇします

いころから尊敬してきた仕事人都市計画工事目標都市環境課としてㅇㅇ大学ったが

このしいのかにするみをしてきました

休学をするようになった休学期間中将来についてけた

エントテイモントゥクリエイティブの電子工学科転科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休学期間中アンドロイドアプリゲームを開発して事業をしてみた経験をもとに

アプリゲーム開発チームに所属しており進行中です

以上自己紹介わります

 

Q2.왜 교환학생에 지원했습니까?[-동기]

(이 교환학생 프로그램이 왜 중요한가? 내꿈에 미치는 영향은? 가고싶은 이유를 전공이나 자신의 꿈에 연계하여 설명하라)

(자기소개를 하고 왜 교환학생이 되고자 하는지, 자신의 꿈과 연결하여 설명하라)

 

A.어릴적부터 존경해 온 아버지의 직장인 도시계획공사를 목표로 도시환경과로써 ㅇㅇ대를 들어왔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저에게 맞는 길인지에 대한 고민을 반복해왔습니다.

결국 저는 휴학을 결심하고 휴학기간동안 제가 하고싶은 일과 꿈을 찾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년이라는 휴학기간동안 제 어릴적 꿈이 문화,게임 크레이티브 관련 사업에 뜻이 있다는 것을 확고하게 할 수 있었고,

토목공학과에서 전자공학과로의 전과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전과를 결심하게 되자 휴학기간이 저에게 미래준비기간으로 바뀌었습니다.

휴학기간동안 직접 안드로이드 앱 게임을 만들어서 발매를 해보고,일본어를 적극적으로 배울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일본은 게임관련 컨텐츠 사업으로는 선진적인 나라이였기 때문에 언어적인 장벽없이 일본의 게임과 문화컨텐츠를 이해하고 싶었기 때문에 일본어를 학습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휴학기간동안 저는 꿈을 향할 준비를 갖추면서 일본문화의 게임문화컨텐츠와 제 전공분야를 연결하고자 하는 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본문화를 통해 제 전공 그리고 꿈을 발전시킬 수 있고 학습할 수 있는 일본교환학생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いころから尊敬してきた仕事人都市計画工事目標都市環境課としてㅇㅇ大学ったが

時間つほどなのかにするみをしてきました

結局休学決心して休学期間がしたい仕事時間ちました

1という休学期間間私子供文化コンテンツゲームコンテンツ関連事業えがあることを確固たるものにすることができたし

土木工学科電子工学科への転科決心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前科決心するようになると休学期間未来準備期間わりました

休学期間中直接アンドロイドアプリゲームをって発売をしてみて日本語積極的ぶことができる時間つことができました

日本はゲーム関連のコンテンツ事業では先進的だったため言語的障害もなしに日本のゲームと文化コンテンツを理解したかったから日本語学習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

このように休学期間間私かう準備えながら日本文化のゲーム文化コンテンツと専攻分野連結しようとする決心つようになりました

日本文化じて専攻そして発展させることができ学習できる日本交換学生支援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Q3.교환학생 지원 가능한 나라 중 해당 나라/학교를 선택한 이유는?[-계획]

(왜 해당 국가에 가고자 하는가/무엇을 공부하고 싶은가/지금 전공과 연관지어서 설명하라)

A.일본에 가고자 한 이유는 제 컨텐츠 개발자라는 꿈을 발전시키기 위한 선택이였습니다.

일본은 문화크레이티브의 강자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인정받는 컨텐츠 강국입니다.

컨텐츠 강국으로 인정받는 일본에서 문화적으로 직접 느끼고 몸으로 부딫히면서 학습의 시간을 가질수 있다면,

저의 막혀있던 고정관념과 생각들을 깨뜨리고 더 넓은 사고를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제가 1지망으로 선택한 츄오대에는 신카이 마코토라는 인물이 졸업한 학교입니다.

신카이 마코토는 초속5센치미터 등의 소설과 애니메이션 등을 제작한 새로운 컨텐츠 사업에 앞장서는 인물로써,

1인제작 사업으로 성공하고있는 인물입니다.

추오대의 자유로운 학풍이 그의 창작능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새로운 문화사업에 앞장서기 위해서, 추오대의 교환학생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습니다.

 

日本こうとした理由のコンテンツ開発者とは発展させるための選択でした

日本文化クリエイティブの強者ともえるほどめられたコンテンツ大国です

コンテンツ大国められる日本文化的直接感じてでブディッヒて学習時間つことができたら

ざされていた固定観念えをってもっと思考をすることができるんだとったからです

 

また1志望として選択したチュオデには新海誠という人物卒業した学校です

新海誠秒速5センチメーターなどの小説やアニメーションなどを製作したしいコンテンツ事業先頭人物として

1製作事業成功している人物です

チュオ大学自由学風創作能力肯定的影響ぼしたとえています

たな文化事業先頭つためにチュオデの交換学生プログラムに参加したいです

 

Q4.더 하고자 하는 말은?[-결말]

A1.(기회가 없었다면 vr기기를 언급하자)

최근 일본의 소니에서는 최신vr기기인 HMD를 출시했습니다.

VR기기가 현재 새로운 문화컨텐츠 사업을 이끌어갈 중심에 있는 물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러한 VR기기와 같은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새로운 문화 크리에이티브 사업 분야에서 앞장 서고 싶습니다.

이러한 열정을 가지고 교환학생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5.일본의 장점과 단점[-추가(경험적,학문적)]

 

 

Q6.감명깊게 읽은 책/존경하는 위인/좌우명[-추가]

-초속5센치미터

위인-뢴트겐

 

 

 

Q7.컨텐츠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전공과 관련지어서 설명해주세요)

제가 생각하는 컨텐츠는 새로운 문화 즉, 신문화 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의 애니메이션 또는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방송과 같은 사람들을 즐겁게하고

일종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모든 문화적 매체를 컨텐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문화 컨텐츠에 매우 큰 관심을 가지고있습니다.

최근 일본 소니에서 출시된 VR기기인 HMD등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VR기기는 증강현실을 보여주는 기기이며 현재시점에서 새로운 문화를 이끄는 중점에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자공학도로써 이러한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갈 기기를 개발하고 싶습니다.

ったコンテンツはしい文化つまり新聞化います

日本でのアニメまたは最近流行するインターネット放送といった々をしませて

一種のニーズを充足させてくれるすべての文化的なメディアをコンテンツとっています

 

はこれからたな文化コンテンツに非常きな関心っています

最近日本ソニーから発売されたVR機器であるHMDなどがその代表的です

VR機器増強現実垣間見せる機器であり現在時点しい文化いる重点にあるとえています

電子工学徒でこのようなこれからしい文化いて機器開発したいで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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