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신플러스입니다(타로술사)


이번 타로상담은 온라인타로상담입니다.

쪽지로 신청해주신분 감사합니다.


결과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심적 마음을 수치그래프로 나타낼수 있다면 당신의 마음은 매우 들떠있는 시간에 비해서 이제 가라앉는 시기로 다가갑니다. 즉, 차분해질수 있는 시기가 되는것이죠, 만남이 지속되고있다면, 그 만남에 대해서 긴장감 혹은 부담감 등을 조금씩 덜어낼수 있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너무 어려웠나요? 즉 마음의 고조가 계속 유지되거나 점점더 높아지는 상황이 아니라 점차 차분하게 자연스럽게 상대방을 바라볼수 있게 된다는 뜻입니다. 자연스럽게 사람을 대하게 되겠습니다. 당신에게 당신 그 자체를 어필 할수 있게되겠죠 사람이 딱딱하기만 해서는 상대방도 부자연스러움을 느낄테니까요 좋은 현상입니다. 당신의 운세는 좋은 방향에 약간 기울어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번주 내에서의 운세가 변화가 심했던 상황이 보입니다. 이 경우는 자신이 어떠한 사건에 대해서 많이 고민한 끝에 자신의 힘으로 악운을 선운으로 개척한 결과일때 운세의 급격한 변화(흔들림)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 근거로는 태풍 이후의 고요함, 마음의 시작,3개의 마음,그리고 급격하는 달 카드가 잘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이번주를 바쁘게 보내신게 눈에 보이는 군요.


다음으로는 조심해야할 키워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당신의 주머니 사정을 잘 고려해주세요.

돈때문에 못하게 되는일,혹은 감정이 상하는 일이 없도록 미연에 방지해야합니다

두번째로 이 만남에 대해서 누군가의 개입을 조심하세요.


조언의 수준의 개입이 아니라 만남에 대해 직접적으로 개입하는 방해자가 보입니다(three of cup) 그 방해자는 상대방의 친구,지인 일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방해꾼(사람)이 누군지는 이미지가 보이지 않습니다만 조심해야할 인물임에는 틀립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상황은 아직도 현재 진행중입니다 (the moon카드)

이 카드는 변화되는 달의 현상을 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하나하나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 분기점에서의 하나의 선택이 결과를 바꿔버릴수 있습니다. 아직은 상담자님의 행동을 조심해야하는 단계입니다. 행동에는 결과를 부른다는 점을 명심해주시고 바둑을 둔다라는 생각으로 1수1수를 두세요 , 생각없는 행동(그냥 해야지)라는 것은 결과를 예측할수 없게 됩니다.


조심해야하는 키워드는 많은 편이지만, 기본적으로 어두운 심상은 안보이네요. 기분좋은 하루 되실거라 예상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