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반응형


심리타로상담을 온라인(인터넷) 블로그 상에서 하게된것은 꽤 오랜만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에 질문해주신분은 넷상에서 댓글로 신청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도움이 되셨길 빌면서 이번에 해주신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질문: 이번년도 안에 여자친구가 생길수 있을까요?(연애운)



일단 오른쪽 4개 카드를 순서대로 해석해드리죠, 당신은 이 사람과의 만남의 시기에 황폐해져있는 상태입니다. 빈곤하고 피곤하고 그때문인지 까칠해져있습니다. 이 시기에 상대방의 인연의 끈이 가장 강할때입니다. 하지만 주변 환경은 당신과 상대방의 만남이나 당신의 행동에대해서 당신을 '욕심부리고있다','시기상조인듯하다.'라고 말하며 비판하고있습니다. 당신은 그런 다른사람들의 말에 마음이 흔들립니다. '이런 내가 상대방을 만나는건 좀...','상대방도 안좋아하지않을까'라는 생각에 마음이 약해집니다. 주변에 잘 흔들리는 성격이라고 봐도됩니다.


여기까지는 당신의 사건의 시각에서의 상황을 나타내고있습니다.


그럼 그녀를 만나는건 언제일까요.


미래의 운명을 결정짓는 카드가 뒤짚혀 있습니다 이는 과거의 인연들이 당신과 상대방을 만나게할 계기가 됨을 뜻하게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아는 지인,친구를 통해 알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시기의 당신은 평소보다 힘들어하고있습니다.


당신은 휴식을 원하지만 그 휴식은 곧 방해받습니다. 하지만 기분좋은 방해를 받는군요. 당신이 기대하기도 했던 운명의 상대에 의한 방해이니까요.


그런 당신은 two of cup 연인의 감정 느끼거나, 연인으로 발전할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하지만 이 인연의 기회는 전에도 말했다시피 다른사람에게 뺏길 가능성이 높은 기회이죠.


결과로써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지치고 힘들때,과거의 지인이나 친구를 통해 소개받는 여자가 타로가 가르키는 운명의 상대일 확률이 높습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소개받게될 여자를 조심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