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반응형

5월26일 금요


해석개론 슈발것

하나도 모르겠네


라플라스변환, 푸리에 변환


진짜 이 수업 왜 선택했지

코바야시 선생 완전 쓰레기임


윤씨도 인정한 선생답지않은 선생


수업이 끝나고

점심시간

이번에는 돈까스 정식

(정식 명칭은 중앙대학 정식 ㅋㅋ)

대충 맛있다.


쉬는 시간 한컷


테네시 주 친구들

마지막 마중나가는날


서로 선물교환

(고맙다)


고맙다 칭구들 ㅋㅋ

나는 정식 버디도 아니였는데 ㅋㅋ

정말 고마워!

(나는 한국문양 그려진 책갈피랑 책갈피밖에 안줬는데 ㅠㅠ)




가계부 

학식 480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