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반응형

5월6일 토요일


골든위크 4일째 토요일이 도착했다.


금요일에는 편하게 체력충전을 했으니

토요일에는 약속을 잡아야겠지?

토요일에는 정식 츄오대학교 유학생인 강씨가 자신의 자취방으로 우리들(나랑,윤씨)를 초대했다.


당연히 놀러가야지 ㅋㅋ


환승역이 아키하바라였기 때문에

어차피 환승하는거 아키하바라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일본은 환승마다 돈을내야한다.. 같은노선이 아니라면)

아키하바라역에서 만난 강씨(윤씨랑 나는 기숙사부터 같이 출발했다)


아키하바라에서 점심을 먹기로했으니

잠시 아트레를 같이가자고 이야기 했다.

아직 아트레에서는 하츠네미쿠 이벤트를 하고있다.

하지만 이벤트 막바지

아트레 하츠네미쿠 콜라보의 모습 (2번째)

귀여워~

(이떄는 몰랐다.. 하츠네미쿠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 바로 주문은토끼입니까 의 이벤트를 시작하는줄은 ㅋㅋ)


하츠네미쿠 피규어의 갓갓갓 갓모습

트위터의 명언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의 모습을 보고싶다면 고개를 들어 하츠네미쿠를 보라

라는 명언이 떠오르는 피규어


하츠네미쿠랑 마지막 샷

이벤트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거의 대부분이 완매

품절상태였다.

품절이라서 살수 있는 품목이 별로 없었다.

가챠라도 몇개 돌리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못했다 ㅠㅠ


이윽고 우리는 아키하바라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돌아다녔다.


후보는 규카츠와 카츠동 두개였는데

카츠동을 먹기로했다.


카츠야는 프랜차이져이지만 자주 보이는 지점은 아니라서

만나면 요즘 반갑다.


나는 위에있는 기간한정 카츠오오모리의치킨카츠동을 시켰다.

가격은 637엔


가격 637엔이라서 오오모리를 시킬까라고 잠깐고민했지만

그냥 주문했다.

그리고 이 선택은 내가 했던 최고의 선택이 되었다.


보아라 저 위엄을

정말

정말 양이 진짜 많다.


나는 카츠동을 먹었는데

옆의 강씨는 돈카츠 형식으로 시켰다.(같은 음식)


그리고 느낀점

양이 진짜 많아........

진짜 진짜로

이걸 누가 637엔이라고 생각하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7엔이라고 믿을수 없는 양

근데 그렇다고 맛이 없냐면 그것도 아니다

진짜 맛있다.

근데 양 진짜 많아 ㅋㅋㅋ

(진심 먹으면서 양이많아서 욕이나온건 처음이다)

물론 양이 많으니 좋은데 ㅋㅋ

그리고 아키하바라를 거닐다보니

발견한 케모노 프렌즈 가챠뽑기

노리는건 가방쨩

(가방쨩이랑 서벌쨩이 같이 있는 단하나의 뱃지를 위해 돌린다 가챠 200엔)

그리고,

나온 사자....

너 뭐냐...


내 가방쨩은..?


안녕 아키하바라 게임센터?


정면에 보이는 카드 교환보드

어차피 스킬카드랑 등급낮은 카드밖에 안모여있지만

일본인들의 인심을 확인할수 있다.


요즘 게임센터를 볼때마다

아케페스를 하고싶다.

아케페스 너무 하고싶어~


그리고 발견한 마리오카트

마리오카트 귀여워 ㅋㅋㅋㅋ

마리오카트 재밌어보인다 ㅋㅋㅋ

몰랐는데 마리오카트가 아키하바라에만 있는게 아니라 시부야에도 있더라


이 이후에 잠시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다가

김씨랑 powen이랑 kento가 같이 아키하바라에 있다는 소식에 잠시

얼굴을 만나서 인사좀 하다가


강씨 자취집으로 출발했다.

자취집이 조금 멀리 있더라

여기서 통학하는 강씨가 정말 대단하게 느껴진다


일본의 해외술은 정말싸다.

(우리나라보다 싸다 깔루아가 1220엔 인 저 모습을 보라 우리나라의 1/3가격밖에 안되)



처음 먹어보는 kfc 치킨

일본 kfc치킨이 맛없기로 소문나있더라

(정말로 한국인들에게 맛없기로 소문난 일본KFC)

어디 얼마나 맛이 없는지 시험해보자라는 느낌으로 치킨3조각을 시켰다.!


음.

음미하고나서 왜 맛없다는지 알겠더라

눅눅한 맛


이 이후 6시부터 10시까지 계속 대화를 하고나니까

정말 재밌더라

정말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다

츄오대학 이야기

수능 이야기

군대 이야기


정말 4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더라


밤이 되고나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어둑해지고 일본의 전형적인 편의점 모습

이 편의점을 보니 리제로(RE:zero)에서 스바루가 처음 등장하는 편의점이 모습이랑 비슷하다

아주 전형적인 일본의 편의점모습 ㅋㅋ

(도시에서는 건물 1층에 위치해있지만 조금 외곽으로나가면 이런식으로 단독으로 있다)




가계부

게임센터 200엔

커피 230엔

점심 637엔

저녁 술파티 1000엔


총합계 2067엔



(전철비 604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