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플러스의 달콤쌉싸름한 낙원

반응형

6월10일 토요



이날에는 어느 신사에서 마츠리가 있다고해서 가보았다.


이름이 기억안난다.


왠지 사진의 순서가 뒤죽박죽이다.

위의 사진은 내가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니라서 이름이 다른듯하다.

순서재정리는 귀찮으니 하지않겠다.

여기서 부터 설명


토요일이지만 나는 성실하니 학교로 도착했다.




토요일의 1,2 교시는 수업은 없지만

수학b수업은 왠지 츤데레 할아버지 교수가 수업한다는듯해서

궁금해서 들으러갔다.


실제로 들은 평가만큼의 교수였다.


이 이후 포웬과 윤씨랑 같이 신사로 놀러갔다.

두번말하지만 이름을 까먹어버렸다.



분위기에 엔무스비 부적과 함께 오미쿠지도 뽑아보았다.

(만남부적,운세뽑기)




운세는 길이였지만 내용이 마음에 안들어서 묶어버렸다.


신사에서의 축제가 생각보다 준비단계였기때문에


남는시간에 무엇을할까라는 질문에

도쿄타워에 갈래? 라는 대답이 되었다.

도쿄타워까지 약 30분정도 걸어가면 도착하는 거리였다. 그래서 걸어간다.



그리고 도착


도쿄타워는 현재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하고있다.


원피스 콜라보이벤트에서는 악마의 열매도 팔고있고 원피스 물품도 많이 팔고 있으니

흥미있다면 들리는걸 추천한다.

어차피 도쿄타워 자체가 관광스팟이라서 들리는 사람이 많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어쨌든 기간이 매우 긴 이벤트이기떄문에

이쪽에 정보가 많은사람같은 경우에는

특별한정같은 손에 쉽게 구하기 힘든 상품을 원하는건 무리다.


일반 관광객들에게는 무척 흥미있는 물품일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하루는 이것으로 완료


가계부

피자 831엔

파르페 496엔

학식 460엔


총합 1787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